주문하신 도서가 품절, 절판 또는 기타 사유로 구입이 불가능할 경우, 알려주시는 계좌로 1/2일 이내에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러나 회원님의 변심에 의해 환불을 원하실 경우는 별도의 조건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조건>
시사일본어사에서는 마음에 들지 않는 상품의 반품이 원칙적으로 가능합니다(소비자보호원 및 공정거래위원회 규정표준 약관에 근거). 그러나 다른 상품과 달리 도서는 상품 외형의 가치보다는 그 속에 담겨 있는 내용에 가치가 있는 것이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제한을 두고 있사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모든 상품은 수령일로부터 20일 이내에 도착해야 합니다.
2. 도서는 접힌 흔적 등의 훼손이 없어야 하며, CD가 포함된 도서의 경우 개봉하신 상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방법>
1. 반품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초가팔리 217 시사물류센터 (Tel:031-542-3833)
(주문자의 이름을 정확히 적어주시면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반송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2. 환불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고객들은 즉시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현금구매와 무통장입금 고객님은 지정해 주시는 계좌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입금해 드립니다.
이용대금 결제 후 발송이 진행되기 전까지의 취소접수는 그 즉시 발송을 중지하고 승인취소를 합니다. 환불의 경우 환불에 수반되는 송금 수수료와 카드 결제 취소 수수료는 취소를 요청한 이용고객부담으로 합니다. 발송 이후의 취소에 드는 수수료 및 반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